2012年9月14日金曜日

고급수업5〜7일째〜

여러분 ! 안녕하십니까?

오늘 공주는 날씨가 흐림이었어요.

아침을 먹고 목욕을하고 나서 수업 방에 갔어요

어제 밤은 잘 잤으니까 수업중에는 선생님이 말하는 것이 꽤 알아들을 수 있었어요!

오전 수업이 끝나서 점심을 먹으러 기숙사 1층에 있는 휴게실에 갔습니다.

여기에서는 피자 사라다 그리고 콜라가 있고 학생들이 다 와서 같이 피자를 먹었어요

맛있게 먹었어요!

선생님이 일본의 국제문제에 대해 이야기를 해 주었으므로 재미있게 들었습니다

앞으로도  관심을 갖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했습니다

오후의 수업은 관용구를 공부했어요

수업이 끝나고 「계속 공부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이다」 라고 선생님이

말해 줬습니다.

역시 뭐를 할 때에도 이 생각이 공통 하네요.

이 프로그램이 끝나서 일본에 가면 한국어를 듣기 말하기를 할 기회가 줄어요

그러니까 선생님이 말하는 데로 공부 해 봅시다!

자!  내일은 단어 시험이 있으니까 공부를 시작할까요?

그럼 안녕〜♪

0 件のコメント:

コメントを投稿